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의 몇년은, 기나긴 경기 침체, 전체 인구의 감소, 스키어의 감소가 진행되는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OGASAKA SKI는, 이와 같은 어려운 시기를 뛰어넘을 수 있는 '제작사'가 될 수 있도록, 지금까지의 전통을 계승함과 동시에, 새롭고 넓은 시야로 스키를 파악하기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눈 덮인 산을 모든 방법으로 즐기고 싶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장르의 스키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여, 점차 다양해지는 스키어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상품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와 같은 신상품들이, 많은 스키어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그 완성도를 높여왔습니다.
또한, 더 많은 스키어들이 새롭게 스키를 시작하고 배울 수 있도록, 여러가지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2007/2008년의 OGASAKA SKI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사장 小賀坂道邦

日本にスキーが伝えられた翌年の1912年以来、
「日本の環境にふさわしいスキーとは、どうあるべきか」を常に考え、「性能」と「品質」にこだわり、スキー製作を続けてまいりました。
  「ジャパン・メイド」ならではの、高性能 及び 高品質のスキーはトップアスリートの技術とパワーを最大限に引き出し 「勝利するスキー」だけでなく、子供から高齢者までの一般スキーヤーにもあらゆる状況下で自在にスキーを操作できる「スキー本来の楽しさ」を感じていただけます。

일본에 스키가 전래된 1912년 이래, "일본의 환경에 어울리는 스키는 과연 어떤 것일까"라는 의문을 항상 잊지 않고, '성능'과 '품질'을 고집하며 스키를 생산해왔습니다.

"JAPAN MADE"이기 때문에 가능한 높은 품질과 높은 성능의 스키는, 탑 선수들의 기술과 힘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스키일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부터 고령자에 이르는 폭 넓은 계층의 일반 스키어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유자재로 스키를 조작할 수 있는, "스키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주식회사 OGASAKA ski 제작소 / OGASAKA ski 판매 주식회사 직원 일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