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OGASAKA (622)
News & Notice (28)
2018 Product (39)
2017 Product (49)
2016 Product (52)
2015 Product (70)
2014 Product (69)
2013 Product (63)
2012 Product (58)
2011 Product (69)
2010 Product (38)
2009 Product (34)
2008 Product (27)
TEAM OGASAKA (26)
Rosella Gonce
OGASAKA SKI - KSIA 박상현 De..
Rosella Gonce
OGASAKA SKI - 'TEAM OGASAKA'..
Antoni Marenko
OGASAKA SKI - KSIA 박상현 De..
website
website
Gregg Alim
OGASAKA SKI - KSA кµ­к°..
619,463 Visitors up to today!
Today 88 hit, Yesterday 110 hit
daisy rss

2008.09.26 11:15
안녕하세요. KSIA Level II 원윤정입니다.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간 용평리조트에서는 특별한 기회가 있었습니다. 오가사카 데몬스트레이터인 김준형 데몬과, 살로몬 데몬스트레이터인 김준호 KSIA 데몬 형제의 초청으로 방한한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의 원포인트 강습이 있었습니다.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는 2006년 제43회 전일본기술선수권대회 3위, 2007년 제44회 전일본기술선수권대회 4위를 차지한 일본의 탑 클래스 데몬스트레이터입니다. 특히,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는 일명 "마루야마 숏턴"이라 불리우는 특유의 역동감 넘치는 스타일의 숏턴으로 "Short Turn King"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선수권대회에서도 급경사 숏턴과, 부정지사면의 숏턴에서 종목 1위를 줄곧 차지하는 선수이지요.

이번 마루야마 선수의 방한은 바쁜 겨울 스케쥴 중에 단 3일밖에 없는 여유시간을 우리나라의 스키어와 시간을 보내기로 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금요일 저녁, 식사와 함께 한 세미나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강습 비디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직접 가져온 기념품을 추첨하는 행사가 진행되었고, 토요일 오전에는 원포인트강습이 진행되었습니다.(아싸~기념품 당첨이 되었답니다.~~ㅋㅋ)

카메라를 가져가지 못한 금요일 현장의 사진을 전하지 못해 대단히 아쉽습니다. (ㅠ.ㅜ) 토요일 그 열기 넘치는 레드 슬로프 현장으로 모십니다.^^


- 마루야마 다카오의 등장.


- 안녕하세요. 마루야마 다카오입니다.^^


- 강습전에 몸부터 풀어봅니다.(스폰서의 노출도 잊지 않는군요.)


- 화려한 강사진. (왼쪽부터 마루야마 다카오, 통역인 박건보 준강, 김준형 데몬, 김준호 데몬)

오늘의 강사진은 매우 화려합니다. 마루야마 다카오와 김준형, 김준호 데몬이 강사로 나섰고, 박건보 준강이 통역으로 수고해주었습니다.


- 강습이 시작되고, 설명 중인 마루야마 다카오.

강습 중의 모든 동작을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을 해주고, 필요한 경우 스키를 벗어가면서까지 자세한 동작을 시범보여주었습니다.


- 카메라를 발견 후 장난스럽게 메롱~!.


- 시범을 보이는 중.


- 강습생들은 그의 동작을 놓치지 않으려 자세히 바라봅니다.


- 마루야마 다카오 데몬의 기르란데 시범.(카메라 성능이 대략 안습.(ㅠ.ㅜ)) - 용량 관계로 로딩시간이 걸립니다.

마루야마 다카오 데몬은 기르란데 연습을 많이 하기를 권했습니다.


- 강습에 참가한 강습생들의 모습.(숨어있는 V를 찾아라!^^)


- 뉴레드 리프트 대기중. 카메라를 보면 인사를 꼭 합니다.^^


- 초지대훈남 모드의 마루야마 다카오. 스키도 잘타고 훤칠하고 얼굴 작고 그저 멋집니다.


- 그의 부츠. 테크니카 Diablo Race. 신데렐라핏코리아 이광복 님의 튜닝을 거쳤군요.(좋으시겠습니다.~ ^^;)


- 뉴레드 리프트에서 뒤돌아보기(설정샷.) - 마루야마 다카오, 박건보, 김준호


- 나도 설정샷. 고글 안의 "조" 작가님. ㅋㅋ


- 오늘 첫 개시인 회전스키 Nordica SLR Worldcup 155cm.


- 열강습 중에 후광이...ㅎㅎㅎ


- 자유활강 중인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를 "조" 작가가 뒤쫒아가며 찍은 모습. (똑딱이의 한계.^^;;)


-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는 아래에서 먼저 내려와 강습생 한명한명의 스킹을 보며 상세하게 지도를 해주었습니다.  저의 푸르그 스탠스에서의 문제점을 지적해주고 있는 모습.


- 강습 후반부의 스킹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마루야마 다카오. 대부분의 강습생들이 초반에 비해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의 스키어는 원윤정 준강입니다.


- 김준형 데몬의 시범 모습 초반만.(카메라 성능의 문제로 초난감 상황. 후에 엄청난 스킹이...ㅠ.ㅜ)


- 김준호 데몬의 시범 모습. - 멋지죠?


- "김" 형제의 시범 스킹을 보고 있는 다카오와 강습생들. (주의산만한 원윤정 준강. 딴 데 본다.--;; 죄송~)


- 스폰서를 틈틈이 노출시킵니다.^^ 역시 프로...


- 포지션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 역시 포지션에 대한 설명 중, 강습생들의 진지한 모습이 보이시지요?


- 3시간여의 강습을 마치고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 단체 사진.(주위의 핍박에도 굴하지 않고, 유일한 노르디카 스키를 들어올린 원윤정 준강. 장하다~! ^^;;;)


- 오가사카의 팀복을 입으신 분들만... 한 컷.^^;


-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와 김준형 데몬.


- 원윤정과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


이 후기를 위해 수고해주신 분들. ㅋㅋ

마루야마 다카오 - SAJ 데몬스트레이터.


김준형 - 오가사카 데몬스트레이터.


김준호 - KSIA 데몬스트레이터.


박건보 - KSIA Level 2 (통역)


"조"작가와 수고많으셨던 똑딱이님.


좀처럼 받기 힘든, 일본의 탑클래스 데몬스트레이터의 강습을 경험할 수 있게되어 참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강습생들 하나하나에게 자세히 강습을 해준 마루야마 다카오 데몬과, 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김준형, 김준호 데몬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유창한 통역으로 언어의 장벽을 없애준 박건보 준강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은 스키어들에게 제공되었으면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2007년 12월 10일 새벽. 원윤정 씀. (12월 9일 오후에 용평에서 돌아오자마자 작성하였습니다. 이제 잘래요. ㅠ.ㅜ)

- 에필로그 -


- 직접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하지 않았던 (불의의 사고로) 넘어진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의 모습을 목격하였습니다.^^  벗겨진 스키가 레드 중간까지 내려가 박건보 통역이 마루야마 선수의 스키를 잡아주었습니다. 그 스키를 받기위해 외발 스킹으로 내려간 마루야마 선수. 외발 스킹도 어찌나 멋지던지...


- "마스코트" 님이라 불리웠던 강습생만 편애하시던 김준형 데몬.(마스코트님 어깨 위의 손을 보세요~!)


- 삐진척 좀 했다고, 돌변한 김준형 데몬. (흡족해진 원양.--;; 캬하~~단순하구나.)


-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낯익은 인상의 마루야마 다카오 선수의 옆모습. 어디서 봤을까? 아~! 원조 꽃미남 "응삼" Feel~이...! ^^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